그라비티 태국지사 그라비티 게임 테크(GGT)가 태국 방콕에서 ‘라그나로크 페스타 2025’를 개최한 가운데,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대형 신작 4종에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이번 행사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글로벌 오프라인 축제로 이른 오전부터 몰려든 수천 명의 현지 팬들로 발 디딜 틈 없는 북새통을 이뤘다.
현장에는 총 18종의 ‘라그나로크’ IP 타이틀이 전시됐다. 그 중에서도 방문객들의 이목은 이번 행사에서 실체가 공개된 핵심 신작 4종에 쏠렸다. ▲라그나로크3(RO3) ▲라그나로크 어비스(RO Abyss) ▲라그나로크: 더 뉴 월드(ROTW) ▲라그나로크 미드가르드 센키(RO Midgard Senki) 등 차세대 라인업 시연대 앞은 긴 대기 줄이 늘어섰다.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은 ‘라그나로크3’는 화면에서부터 정식 넘버링 타이틀의 무게감이 느껴졌다. 원작 특유의 아기자기한 캐릭터 비율(Q버전)과 장식 요소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고해상도 물리 기반 렌더링(PBR)을 적용해 질감과 입체감이 확연히 살아났다.
시연대에서 캐릭터를 조작해 보니 표정과 동작이 생생하게 구현됐고, 배경 묘사 역시 현실감 있게 재구성돼 ‘차세대 라그나로크’라는 수식어가 어색하지 않았다.
오래된 이용자에게는 익숙함을, 신규 이용자는 세련됨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그라비티는 신작 ‘라그나로크 몬스터 키친’을 일부 지역을 제외한 글로벌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몬스터 키친은 지난 11일 오후 5시 한국, 일본, 중국 등을 제외한 글로벌 시장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됐다.
이번 타이틀은 이용자가 직접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독특한 재미를 선사하고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캐주얼 장르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글로벌 서비스에 맞춰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
**중요**: 본문은 2-3문장마다 단락을 나누세요 (
사용). 인용문은 별도 단락으로 구분하세요. 완벽한 온라인 기사 형식을 따르세요.
@Meerae AI 빅데이터 연구소 meerae.info@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