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국내 통신사 최초로 구글 AI 프로 제휴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구글과의 긴밀한 협업을 바탕으로 국내 통신사 중 유일하게 제공된다.
LG유플러스 고객은 30일까지 모바일 부가서비스로 구글 AI 프로를 가입하면 월 1만4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제미나이 3, 나노바나나 프로, 노트북LM, 2TB 클라우드 저장공간을 포함한다.
제미나이 3은 2026 수학능력시험 풀이에서 1위를 차지해 화제가 되었다.
구글 AI 프로는 너겟65와 너겟69 요금제 고객에게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된다.
데이터 무제한 5G 요금제 고객은 내년 1월부터 프리미어 서비스로 선택할 수 있다.
유독 서비스에서는 타 통신사 고객도 구글 원을 가입할 수 있다.
구글 AI 프로와 도미노피자 25% 할인 혜택을 함께 구독하면 내년 6월 30일까지 1만9800원에 이용 가능하다.
LG유플러스 통합앱 U+One에서 VIP콕을 설정하면 매월 4000원 할인을 받고 월 1만58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50% 할인은 최대 2년 간 유지되며 가입 후 2년 경과 시 자동 해지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구글 원 출시로 고객의 일상 속 필요한 디지털 서비스와 결합해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돼 매우 뜻깊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구글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Meerae AI 빅데이터 연구소 meerae.info@gmail.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