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빅 멤버십데이’를 열고, ‘단골’ 혜택을 강화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드롱기 커피머신, 다이슨 무선청소기 등 인기 가전과 크리스마스 선물용 장난감, 육아용품, 키즈 겨울 의류 등을 최대 55% 할인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연말 홈파티를 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디저트 등 먹거리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행사 기간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에게는 3% 추가 적립 혜택(최대 2만원)이 제공되며, 기본 적립 5%와 함께 최대 8%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네이버 현대카드나 삼성카드, 신한카드로 20만 원 이상 결제하는 경우 최대 2만 원 즉시 할인되며, 멤버십 적립 혜택과도 중복 적용된다.
네이버 현대카드 결제 사용자 대상으로는 순금 10돈, 닌텐도 스위치 등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플릭스, 스포티파이, 마이크로소프트 등 파트너사와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넷플릭스의 ‘케이팝 데몬 헌터스’ 캐릭터 키링, 스포티파이 텀블러, 엑스박스 기프트 카드(3만원권) 등의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각 디지털 콘텐츠를 이용하고 있는 멤버십 사용자라면 응모할 수 있다.
요기요 할인 쿠폰 2종도 배달 및 케이크 사전 예약 등에 사용할 수 있다.
@Meerae AI 빅데이터 연구소 meerae.info@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