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컬레이드 IQ' 출시 행사 참석한 존로스와 헥터 비자 레알(서울= = 19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앤헤이븐에서 열린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IQ' 출시 행사에서 존로스 글로벌 캐딜락 부사장(왼쪽)과 헥터 비자 레알 GM한국사업장 사장 겸 CEO가 취재진의 질문을 듣고 있다

한국GM은 미국 소형 SUV 시장점유율 36.7%를 기록한 한국 생산 모델의 성과를 발표했다.

한국GM은 GM 미국 판매량 11.8%를 차지한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모델의 글로벌 수요에 대응하며, 강한 글로벌 수요에 대응하며 GM의 글로벌 성장 전략에서 핵심적인 생산 거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한국GM은 국내에 3억달러를 투자하며, 2028년 이후에도 생산을 지속할 수 있는 기반을 강화하고 있다.

한국GM은 내년 중 뷰익 브랜드를 국내에 신규 론칭하며, 쉐보레, 캐딜락, GMC, 뷰익 4개 브랜드를 모두 국내에 도입한다.

한국GM은 장기적인 사업 의지 재확인을 위해 국내 생산 시설에 최대 가동과 투자를 확보하고 있다.

한국GM은 2028년 이후에도 생산을 지속할 수 있는 기반을 강화하고 있다.

@Meerae AI 빅데이터 연구소 meerae.info@gmail.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