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권 현안관련 발언하는 박수현 수석대변인(서울= = 더불어민주당 박수현 수석대변인이 21일 국회에서 간담회에서 정치권 현안관련 발언하고 있다
📝기사 요약
더불어민주당은 10·15 부동산 대책 후속 과제로 추진한 주택 공급 방안과 관련해 "현재 당과 정부는 면밀하게 예정한 대로 추가 공급 대책을 마련해놓고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은 10·15 부동산 대책 후속 과제로 추진한 주택 공급 방안과 관련해 “현재 당과 정부는 면밀하게 예정한 대로 추가 공급 대책을 마련해놓고 있다”고 밝혔다.

박수현 민주당 수석대변인은 21일 국회 기자간담회에서 “그동안 당 태스크포스(TF)는 두세 차례 비공개회의를 통해 10·15 대책 이후 부동산 시장 변화를 정부와 면밀히 모니터링해왔다”고 설명했다.

박 수석대변인은 “여러 상황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결정하게 될 것”이라며 “(부동산 대책은) 시장 상황에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민감한 문제”라며 “오는 31일을 기준으로 발표한다는 의미보다 상황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그 전후로 발표할 준비는 돼 있다”고 덧붙였다.

국토교통부 장관은 지난 17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에 출석해 “추가 공급 대책 발표를 좀 늦출 생각도 있다”고 밝혔다.

박 수석대변인은 허위정보근절법, 내란전담재판부 설치법과 관련해 “마지막까지 미세조정을 할 수 있는 사안에 해당한다고 보고 조정하고 있다”며 “예정대로 진행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Meerae AI 빅데이터 연구소 meerae.info@gmail.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