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연말 120억 기부 26년 연속 @NEWSIMAGE_API
📝기사 요약
LG는 21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20억 원을 기부했다. 이는 LG의 연말 기부가 올해로 26년째라는 의미로, 누적 성금은 2500억 원을 넘어섰다. LG는 서울 중구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이웃사랑성금 전달식을 갖고 성금을 기탁했다.

LG는 21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20억 원을 기부했다. 이는 LG의 연말 기부가 올해로 26년째라는 의미로, 누적 성금은 2500억 원을 넘어섰다. LG는 서울 중구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이웃사랑성금 전달식을 갖고 성금을 기탁했다. 박준성 LG ESG팀 부사장이 성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G전자는 사원증을 키오스크에 접촉하는 것만으로 기부할 수 있는 디지털 기부 모듈을 운영 중이다. 기부금은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 아동·청소년 교육, 장애인 복지 등에 사용된다. LG디스플레이는 저소득 가구 아동들이 희망하는 선물을 임직원들이 직접 전달하는 ‘크리스마스 산타 캠페인’을 진행하고, 파주·구미 사업장 인근 동절기 취약 계층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LG화학은 여수·청주 사업장 인근 보육원 아동 100여 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기부위크’를 진행했고, 임직원들의 자율적 참여 기금을 통해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 월동물품을 지원했다. LG유플러스는 전국 직영 매장에서 ‘구세군 QR코드 자선냄비’를 운영 중이며, 고객들은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해 기부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임직원들도 저소득 가구 아동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U+희망산타’를 진행했다.

LG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 또한 기업의 책임 중 하나”라며 “LG의 한결 같은 이웃사랑이 추운 겨울 따뜻한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LG는 18일 서울 중구 소재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이웃사랑성금 전달식을 갖고 성금 12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21일 밝혔다.

@Meerae AI 빅데이터 연구소 meerae.info@gmail.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