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로고 이미지.포르쉐코리아 제공
📝기사 요약
주제: 메이크어위시, 포르쉐코리아, 초록우산, 아동, 기부

포르쉐코리아는 2025년 12월 31일, 아동복지 전문기관 초록우산과 난치병 아동을 지원하는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에 총 1억 30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 기부는 초록우산과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에 각각 6500만 원이 전달될 예정이다.

초록우산에 기부된 후원금은 겨울철 난방비 지원이 필요한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전국 약 160명의 아동에게 1인당 40만 원의 난방비가 지원될 예정이다. 메이크어위시 코리아는 난치병 아동 3명의 소원 실현을 지원하고, 병동에 입원 중인 환아 약 400명을 대상으로 연말 선물과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메디컬 아웃리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포르쉐코리아 대표 마티아스 부세는 “이번 기부가 연말연시를 보내는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에 실질적인 기여를 할 수 있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포르쉐코리아는 초록우산과는 ‘포르쉐 드림업’과 ‘포르쉐 드림 플레이그라운드’를 운영하며,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와는 ‘메이크어위시 프로젝트’를 이어가고 있다.

@Meerae AI 빅데이터 연구소 meerae.info@gmail.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