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1월 한달간 전국 310여개 매장에서 2026년 첫 할인행사인 '광(光)세일'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기사 요약
주제: 부산광역시, 사상구, 만원, 구매, 할인

롯데하이마트가 1월 한 달간 전국 310여개 매장에서 ‘광光세일’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 행사에는 김치냉장고, 세탁건조기 등 다양한 품목을 대상으로 하는 ‘초특가 상품’이 포함되며, 삼성전자 ‘김치플러스 4도어490L’는 199만원, ‘비스포크 그랑데AI 원바디 Top-Fit세탁기 25kg+건조기 20kg’는 280만원, LG전자 ‘올레드 TV65형’는 259만원, 트롬 드럼 세탁기24kg는 149만원에 각각 판매한다.

가전을 500만원 이상 구매하고 웨딩홀 계약서 등을 통해 결혼을 인증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6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LG전자 가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브랜드위크’ 행사도 준비되어, 매장에 따라 7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8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초특가 상품’, ‘브랜드위크’, ‘웨딩 페어’ 행사 혜택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최대 14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사·입주 청소, 수납장, 에어컨·세탁기 클리닝 등 서비스 상품을 3개 이상 동시 구매 시, 구매하는 상품 수에 따라 총구매가의 최대 10%를 할인한다.

새 학기를 앞두고 LG전자 ‘그램’, ASUS ‘비보북’은 각각 500대 한정으로 10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갤럭시탭 S11’과 ‘갤럭시탭 S11 울트라’는 오는 14일까지 용량 업그레이드 비용을 50% 할인한다.

삼성전자, LG전자 노트북 전 상품 대상으로, 로지텍 마우스, 키보드 등 PC 액세서리 행사상품 한 가지를 동시 구매하면, 즉시 할인을 통해 PC 액세서리를 무상 증정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제공한다.

자체브랜드PB ‘PLUX플럭스’ 다품목 할인 행사도 처음 진행한다.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PLUX 상품을 두 개 이상 구매 시, 상품별 3% 할인 혜택을 즉시 할인, 엘포인트L.POINT 적립 등으로 제공한다.

우제윤 롯데하이마트 마케팅플래닝팀장은 “이사 및 결혼, 새학기 등 고객 수요를 고려해 1월 광세일 행사를 마련했다”며 “꼭 필요한 가전들을 좋은 혜택에 구매하고 새해를 더 기분 좋게 시작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Meerae AI 빅데이터 연구소 meerae.info@gmail.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