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토요일 아침까지 강추위가 이어졌고, 서울 기온은 영하 6.8도, 체감 온도는 영하 12도까지 내려갔다. 강원도 철원군 근남면 기온은 영하 16.7도, 철원은 영하 12.7도, 파주는 영하 12.2도, 제천은 영하 11.8도로 기록됐다. 서울 아침 기온은 영하 11.8도로 올겨울 최강 한파를 기록했다. 낮부터 서풍이 불어오며 기온이 오르며 서울은 2도, 광주는 6도, 대구는 5도로 어제보다 5~6도 높을 전망이다. 중부 지방은 정오 무렵에 서울 경기 중심에서 눈이 조금 올 전망이며, 2시간 정도 지속 후 오후 3시쯤 충청 지방으로 확대될 전망이다. 눈 양은 1센티미터 안팎으로 매우 적다. 동해안은 여전히 건조하며, 바람이 불어 화재 위험이 크다. 내일까지 동해안에 너울성 파도가 백사장으로 강하게 밀려오거나 갯바위나 방파제를 넘는 곳이 있음이 확인됨. 내일 아침 기온은 서울 -11도, 춘천 -13도로 춥고, 낮 기온은 오늘보다 10도가량 높을 전망이다. 남부지방 아침 기온은 대부분 영하권으로 떨어지지만, 낮 기온은 부산 7도로 추위가 누그러질 전망이다. 다음 주 월요일 중부지방과 전북, 경북 지역에서 비나 눈이 내릴 전망이다. 기상청은 중부내륙에 약한 눈이나 비 예보를 내렸다. 기온부는 전국에 구름 많음을 발표했다. 과학기상부는 기온과 눈 예보를 제공했다.
기상청은 동해안 건조특보를 내렸다. 화재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조심해야 한다. 기상청은 내일과 모레, 이번 주말 동안 중부내륙에 약한 눈이나 비 예보를 내렸다. 기온부는 전국에 구름 많음을 발표했다. 기상청은 중부지방 아침 기온이 서울 -11도, 춘천 -13도로 춥다고 보고했다.
기상청은 낮 기온이 오늘보다 10도가량 높을 전망이라고 보고했다. 남부지방 아침 기온은 대부분 영하권으로 떨어지며, 낮 기온은 부산 7도로 추위가 누그러질 전망이다. 기상청은 다음 주 월요일 중부지방과 전북, 경북 지역에서 비나 눈이 내릴 전망이라고 보고했다.
기온부는 중부지방 아침 기온이 서울 -11도, 춘천 -13도로 춥다고 보고했다. 기상청은 동해안 건조특보를 내렸다. 화재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조심해야 한다. 기상청은 내일과 모레, 이번 주말 동안 중부내륙에 약한 눈이나 비 예보를 내렸다.
기상청은 중부지방 아침 기온이 서울 -11도, 춘천 -13도로 춥고, 낮 기온은 오늘보다 10도가량 높을 전망이라고 보고했다. 기온부는 전국에 구름 많음을 발표했다. 기상청은 동해안 건조특보를 내렸다. 화재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조심해야 한다.
기상청은 다음 주 월요일 중부지방과 전북, 경북 지역에서 비나 눈이 내릴 전망이라고 보고했다. 기온부는 중부지방 아침 기온이 서울 -11도, 춘천 -13도로 춥다고 보고했다. 기상청은 동해안 건조특보를 내렸다. 화재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조심해야 한다.
@Meerae AI 빅데이터 연구소 meerae.info@gmail.com
